개리홍의 신비한사전

속초맛집 홍게백반, 바래봉식당 리뷰 본문

개인일상글/맛집

속초맛집 홍게백반, 바래봉식당 리뷰

개리홍 2018. 9. 27. 17:17





홍게매운탕에 얼큰하게 

밥말아 먹고 싶다면


바래봉식당에 가보세요



바래봉식당은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엑스포공원에서 대교를 건너기 전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저는 홍게백반이라고 한다면 간장게장 형태로 잘라주는 

그런 백반만 알고 있었지만 이번 바래봉식당은 그렇지 않네요 


이곳의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곳은 찜종류를 많이 하고 있고 잘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음에 왔을때에는 백반보다는 찜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명태찜이나 홍게찜을 먹으면 되겠네요 ~ ㅎㅎ 물론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에 살짝 주의하셔야 합니다.


맛은 어떤가요? 괜찮은가요?



찜종류가 아니면 반찬은 매우 간단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저는 반찬에서는 별 매력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홍게백반은 정말 맛이 일품입니다. 

홍게의 특유의 맛이 살아났고, 처음 첫 인상은 살짝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었지만 먹어보니 괜찮습니다.

홍게매운탕이란 이런것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홍게는 이렇게 안쪽에 있어서 씹어드셔도 됩니다.

물론 뜨겁긴해서 주의해야 겠지만 씹으면 홍게의 육즙이 느껴집니다.

꼭 씹어먹어보세요.



밥도 꼭 말아먹어보시기 바랍니다. 

꽃게탕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홍게매운탕을 먹다보면 바다의 정취를 한입 베어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속초에 오셨다면 홍게매운탕이 포함되어 있는 백반을 한번 

드셔보시기를 강력추천드립니다. 


이럴때 추천합니다. 

제 점수는요?


5점만점에

3.8점

(반찬이 아쉬워...)


- 얼큰한 홍게매운탕을 미니로 즐겨보세요

- 꽃게탕을 싼 값에 먹고 싶다면?

- 반찬을 별로 안 좋아하시고 메인 디쉬만 좋아하시는 분들

- 청초호를 방문한 후 바다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개인일상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맛집 골목집 (상지대후문) 리뷰  (0) 2018.09.29
속초맛집, 파주 닭국수 리뷰  (0) 2018.09.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