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홍의 신비한사전

원주맛집 골목집 (상지대후문) 리뷰 본문

개인일상글/맛집

원주맛집 골목집 (상지대후문) 리뷰

개리홍 2018. 9. 29. 15:42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의 인심

골목집


원주 상지대 후문에 위치한 골목집은 진짜 골목끝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대학가 후한 인심이 어떨지 기대가 되어지는 모습입니다.

이곳은 실제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들어서니 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왜 손님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을까 생각해보니 메뉴판을 보니까 이해가 갔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즘은 대부분 7000-8000원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 여기는 단돈 5000원 ~ 6000원정도밖에

안들어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저렴한 것이지요..


저는 속초시에 살고 있지만 이렇게 저렴한곳을 본적이 없는데 원주는 참 복받은 도시인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를 시켜봤습니다.


제육볶음2개에 순두부찌개 하나를 시켜놓고 먹었습니다. 

3명이서 먹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남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밥도 서비스로 리필해주셨는데 반찬이 너무 맛있다보니 

반찬으로 배를 다 채운것 같았어요.. ㅎㅎ 

다음에 오면 밥도 한공기 더 먹고 싶어지네요. 

가격에 비해서 계란말이도 실하고 아주 듬직하게 생겼습니다.



맛은 좀 어떠니? 괜찮니?


엄청 맛있더라구요.. 

가격에 비해서 양도 그렇지만 맛도 빼놓지 않고 

저의 미각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는 이 집이 정말 저희 집 근처에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뿐이었습니다. ㅋㅋ



한줄 평가


5점만점에

4.5점


- 저렴하게 맛있게 많이 먹고 싶을때 가보세요.

- 주인장님의 후한 인심을 느껴보고 싶다면 가보세요. 

- 대학가 저렴한 식사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 중간에 날리는 파리는 어쩔 수 없어요.. 

- 주인분이 바쁘기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어요.


'개인일상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맛집 홍게백반, 바래봉식당 리뷰  (0) 2018.09.27
속초맛집, 파주 닭국수 리뷰  (0) 2018.09.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