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홍의 신비한사전

피쉬아일랜드 골드시세는 어떻게 될까? 본문

내가즐기는게임들/모바일게임

피쉬아일랜드 골드시세는 어떻게 될까?

개리홍 2018. 12. 20. 17:36





피쉬아일랜드 골드 시세는 얼마나 할까?

-100만골드당 230원꼴

-초보가 낚는 물고기 한마리당 300~1000골드 꼴

(아이템매니아 - 피쉬아일랜드 파트 발췌) 피쉬아일랜드는 골드로 경매장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따라서 골드를 쉽게 낚시한 것으로 벌수가 있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낚시한 재화가 거래가 대부분 가능한 물품이라는 것이다. 강화석만 팔아도 꽤 짭짤하게 골드벌이가 가능하다. 물론 자신의 낚시장비를 업그레이드 하지 않으면 뭐.. ㅎㅎ 이러한 골드 수급방법이 있지만 이건 나중에 다루기로 하고 아이템매니아에서 골드시세를 알아보는 특별한 순서를 가지기로 한다!

[피쉬아일랜드 : 정령의 항로로 검색을 했다] 피쉬아일랜드를 검색해본 결과 상당히 많은 거래량을 자랑한다..?

[100만골드당 200원 ~ 230원꼴] 피쉬아일랜드의 골드는 막대한 양이 들어간다. 우선 낚시 장비를 강화하는데 무진장 많은 비용이 들어간다... - 대부분의 골드소모는 여기서 일어난다... 그리고 강화석 구매에서도 상당한 비용이 들어간다..

만약 이것을 그대로 구매에 진행한다면 상당한 대어를 낚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이 된다.. 하하..

[나는 오늘도 매크로를...] 피쉬아일랜드에서는 우선 매크로를 합법적으로 돌릴 수 있도록 해두었는데 그것은 바로 자동낚시 미끼이다.. 이 미끼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낚시를 진행한다. 낚시대 능력이 받쳐준다면 웬만한 사냥터에서 자동으로 사냥을 해도 대어를 낚기 때문에.. ㅎㅎ 괜찮은 방법이라 할 수 있겠다.. 열심히 골드 수급해서 정령 강화해서 ... 더 많이 버는 사냥터로 가야지 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