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홍의 신비한사전

제5인격 광대 공략, 10분안에 올킬하기 본문

내가즐기는게임들/모바일게임

제5인격 광대 공략, 10분안에 올킬하기

개리홍 2018. 9. 29. 12:13





제5인격 재밌당.. ㅋㅋ

광대로 10분안에 올킬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요즘 재미들린 제5인격, 최근에 기억조각을 모아 

광대 캐릭터를 득템했습니다. 

광대캐릭터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을때 해봤는데

너무 인상깊게 남았기 때문에 광대로 플레이를 하면 재미있겠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캐릭터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공략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게임 상대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의사 4명 vs 광대 1명 

.

.

.

.

그럼 게임 시작합니다.



저는 우선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1명을 발견하여 때려잡았습니다. 

로켓돌진을 이용하면 한방 때리고 나서 쿨타임이 거의 절반 이하로 줄어들기 때문에 타격을 하지 않고 로켓돌진으로 합니다. 

대부분 생존자는 장애물을 활용하려고 할텐데 로켓돌진은 장애물은 아무런 장애가 되지 못합니다. 


결론

광대는 로켓돌진만 이용해도 

승률 100%


생존자 두명을 가장 먼저 탈락시킬 수 있는 것은 광대가 유일한 것 같습니다. 

저는 리퍼나 거미나 사슴이나 이런 캐릭터를 다 해봤지만 광대만큼 재미있는 캐릭터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 광대 캐릭터 공략이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