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홍의 신비한사전

로스트아크 찬란한 알리를 알아보자. 본문

내가즐기는게임들/PC게임 컬렉션

로스트아크 찬란한 알리를 알아보자.

개리홍 2018. 12. 19. 22:01





로스트아크 찬란한 알리

 -4등급 낚시터에서 획득가능

-통발로 낚는 것이 훨씬  낚임

-획득난이도 높음

 



 

(로스트아크 인벤 일부 출처) 로스트아크에서는 알리라는 해양생물이 있다. 해양생물은 여러곳에서 잡히게 되는데 4등급 랭크 낚시터에서는 찬란한 알리가 잡히게 된다.

고급등급 - 알리, 희귀등급 - 빛나는 알리, 영웅등급 - 찬란한 알리 등급으로 나눠져 있다.



 

[잡는법] 잡는 법은 두가지로 있다. 찌낚시를 이용하여 낚거나 통발을 제작하여 통발로 낚거나 둘중에 하나이다. 통발까지 계속 찍는다면 생활포인트 392포인트가 필요하며 거의 모든 스킬 포인트를 낚시에 올인하다시피해야 찍을 있다.

 

[출몰지역] 유저들의 의견으로는 4랭낚시터에서 주로 나오게 되고 플레티넘 필드에서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만약 찬란한 알리를 노린다면 4 낚시터 기본, 플래티넘 필드(확률이 높음) 노리는 것이 좋겠다그리고 중요한것은 기타 4랭크 낚시터 섬에서 작은 확률로도 잡히니 로스트아크 통발매크로가 판을 치는 것이 사실이다.

 

[쓰이는 ] 찬란한 알리는 비밀던전에서 특별한 물품을 교환하는데 사용된다. 보통 원소와 더불어 조각을 교환할 있기 떄문에 찬란한 알리는 귀중한 가치가 있다. 또한 빛나는 알리는 견습 낚시대를 만드는데 사용이 된다.


[시세] 빛나는 알리의 시세는 2000마리당 8골드~15골드에 형성되어 있다. 찬란한 알리는 거래하지 못하므로 4랭크 낚시 스킬을 반드시 채득해야 하겠다.


Comments